• woojae5

[모바일 카드뉴스] 우체통에 쌓여만 가는 인쇄물은 그만! 메이크뷰 디지털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메이크뷰입니다.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해진 것 같습니다. 최고 기온 30도 이상을 웃도는 여름 날씨에 마스크까지 끼다보니 체감상 더 더운 것 같습니다.





2020년 6월 11일(목) 오늘 날씨 이제 여름이 왔나봅니다. 낮 기온 최고 30도 이상 웃도는게 당연하게 느껴집니다. 앞으로 9월까지는 무더위가 계속 될텐데 마스크까지 착용한다면 올 여름은 정말 이겨내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뉴스레터! 이제는 메이크뷰로 저렴하고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어요!




인쇄물 편지 그만!


비영리 단체, 은행 등 수많은 단체에서는 아직도 인쇄물 뉴스레터를 보내고 계십니다. 수신자 확인도 안돼... 비용도 최소 수백만 원... 개인 정보도 쉽게 유출돼.... 게다가 한 번 전달된 인쇄물 뉴스레터는 반드시 쓰레기통으로 버려지게 되죠. 어느 누가 모아서 간직하고 있나요. 봉투에 붙은 투명 비닐, 종이들, 배송 과정에서 나오는 환경 오염까지 수많은 단점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메이크뷰 디지털 카탈로그는 물리적인 환경 오염은 전혀 없으며, 나아가 페이지 수가 많고 수정도 잦을 경우에는 연간 계약을 통해 수정 기간도 자유롭게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CGNTV 모바일 뉴스레터로 선정해봤어요. 우체동에 쌓여만 가는 인쇄물 뉴스레터, 정기 간행물이 아닌 친환경적인 모바일 뉴스레터로 꾸준하게 제작하고 계시는 고객님이셔서 좋은 사례라고 생각했습니다. 보통 지류 우편물들은 디자인 회사에 홈페이지 의뢰하면 보통 수백 ~ 수천만 원의 비용이 발생하죠. 또한 인쇄 후 오류 수정은 꿈도 못꾸죠. 하지만 메이크뷰는 간단하게 제작도 할 수 있고, 수정 또한 클릭 몇 번이면 끝납니다. 얼마나 좋은 서비스입니까.... 이번 2020년에 개국 15주년을 맞이하여 구독자분들에게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로 좋은 내용들을 담아서 배포하셨습니다. 직접 제작 서비스로 저렴하게 모바일 뉴스레터를 만드셔서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 원하시는 채널을 통해서 전파하셨는데요. 어떻게 제작하셨는지 우리 함께 알아볼까요?





CGNTV 개국 15주년 뉴스레터












실제 카탈로그 보러가기



인쇄물 대비2~10배 저렴한제작비 어떠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할 때 홈페이지, 랜딩 페이지를 별도로 제작을 하게 된다면순수 제작비만 수 백~ 수 천만 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내용을 수정하려면 개발자와 웹 디자이너에게 수정 부탁을 해야 합니다. 절차가 결코 간단하지 않죠. 그러면 제작만 하면 끝인가요? 아니죠.페이지 유입 현황을 알아보기 위해 페이지 별도로 추적 태그도 심어야 하기 때문에 아주 비싼 비용과 복잡한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메이크뷰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모바일, 태블릿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순수하게 디자인 제작비만 비교해도 2~10배는 저렴하게 만들 수 있어요. 또한 문자 발송 대행까지 하게 된다면 개인화는 물론, 어떤 고객이 무슨 페이지에 몇 번 머물렀는지 실시간으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관리 (CRM)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디자인, 발송, CRM까지 원스톱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위 잘나가는 기업, 패션 브랜드, 마케팅을 잘하시는 기업들은 메이크뷰를 사용할 수밖에 없나 봅니다 :)


모바일 카탈로그 제작 문의하기 CGNTV 1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좋은 일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회 0회

(주)엠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10층

Copyright ©2020 EMKA. All Rights Reserved.

  • 메이크뷰 인스타그램

문의

help@makevu.com 

1800-8590